신입일 때 “어차피 회사 돈이니까…”라는 경솔한 발언을 했을 때, 꾸중을 준 선배가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445
https://x.com/ks0931yasu/status/2069212071968047491?s=46
내돈같이 대하셨나보군
https://x.com/ks0931yasu/status/2069212071968047491?s=46
내돈같이 대하셨나보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