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하는 사람들 있는데 안정환은 어그로 끄는 렉카들한테 작작하라고 한거임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1972

일반팬들은 그렇게 말할수 있지만 조회수 때문에 어그로 끄는 렉카들이 꼴보기 싫다는거
안정환도 전술에 대해서는 이미 지적 했었음 위 발언으로 갑자기 손흥민한테 화살 가서 선수 비방하고
언제는 전문가들도 전술 별로라더니 뭐야? << 이러는 사람들 있길래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