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이 선크림을 바르는 것조차 하얗게 되고 싶어서라는 플이 돌고 난 후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25166
https://x.com/rororoid_2121/status/2068940311020425348?s=20


https://x.com/chick3T/status/2068948829899223303?s=20
일론의 자동 번역이 없던 시대에는,
“야—이 백인처럼 되려고 애쓰는 너희 ○○인들 백인 콤플렉스 ㅋㅋㅋ”
같은 백인들의 도발에 도발당한 당사국들이 개별적으로 반박하다가 각개격파당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한국인의 반박에 일본인이나 태국인들이 자연스럽게 지원 사격을 해주니까 전황이 대폭 개선되고 있구나….
황당해하는 아시아인 늘어나는 중
아직까지도 한국인 피부가지고 염병 떠는 놈들 많긴한데
정상인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
보통 일본인, 태국인, 중국인 정도가 같은 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