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에서는 카페를 커피숍이라 부름?.., https://theqoo.net/square/4254161987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4180 아니 시작부텈ㅋㅋㅋㅋㅋㅋ 카페아니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 서울가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아아거리는거 써봐야겠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