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UVV9xC15hZo?si=taUmWGIcMZ3kaO5G
ㅈㅇ 하트오브우먼
https://x.com/mcneoguri/status/2067915165912150197
https://x.com/ganachefilling/status/2066382169581515248
https://x.com/heart_of_woman/status/2068968444662579696
https://x.com/heart_of_woman/status/2061820609986965810
초반엔 y2k느낌이였는데 키치하고 젠지한것도 잘어울리는듯
무대마다 다른코디 보여줘서 좋아 ㅋㅋㅋㅋㅋ다양한모습보여주는듯
https://youtu.be/49IqZVldq4k?si=piUguWC6P7Utflq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