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폭도 얘네들 여초에 성공적으로 테라포밍 했다고 착각이라도 한 건지 여초 네임드들이 올공 폭도 조롱할 때마다 엄근잔 하... 이게 말이 되나요?하고 조리돌림 시도했다가 아직 여초가 즈그 편 아니라서 거꾸로 지가 처맞는 거 계속 보여서 웃김
무명의 더쿠
|
02:52 |
조회 수 1317
https://x.com/i/status/2069018370385838410
간은 작아서 인용으로는 시비 못걸고 캡으로 궁시렁거리는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