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지배적인 업계에서 활약하는 여성이 토이스토리 프랜차이즈 사상 최초로 여성이 중심이 되는 영화를 만들었는데 .twt
https://x.com/milaswift1213/status/2067861208057905586?s=46&t=r8q2AgzshTrgQemRm25whA
https://x.com/swift_aru13/status/2067831834403324107?s=46&t=r8q2AgzshTrgQemRm25whA
이번 토이스토리 5
주인공: 제시
인간 주인공: 보니, 블레이즈
빌런: 릴리패드 (여자긴함 얘도)
감독(공동): 맥케나 해리스
엘리멘탈 프로듀서였음
Ost: 테일러 스위프트
여자로만 이루어진 여성서사 작품임
이상한 코르셋이나 고정관념 없음 (오히려 타파했다고 볼수있을정도)
한때 여자아이였던 여자라면 한번쯤 봐야할 감동스토리
참고로 토이스토리 안보던 사람들: 근데 주인공 왜 우디랑 앤디아님?걔네 어디감?
앤디는 대학갔고 우디는 장난감 크루에서 독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