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깔 제대로 살려서 온 것 같은 여자아이돌(Feat. AOMG)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26
6월30일에 데뷔하는 AOMG 걸크루 키비츠(Keyveatz) 데뷔곡 'OXY'
https://youtu.be/a07HcAlE_Ew?si=XMshcoy0eyJmu3SV
https://img.theqoo.net/qLDTSJ
https://img.theqoo.net/AtTwpB
https://x.com/iayskv/status/2068984638786421122?s=20
프리데뷔때 노래부터 비트나 영상 전반적인 분위기가 AOMG깔로 잘 뽑힌것 같음..
기존에 공개된 프리데뷔곡 Key Beats (prod.남도현)
https://x.com/wwndnjsl/status/2052953729973019111?s=20
Catch My Breath (prod. 박재범)
https://x.com/wwndnjsl/status/2049379400492425383?s=20
두 곡도 진짜 잘 뽑아와서 데뷔곡은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타이틀도 잘 가져온 거 같고
프리데뷔 때도 무대 잘했어서 음방 나오면 진짜 잘할거 같아서 기대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