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킥플립 계훈
https://x.com/kyeswhoo/status/2060004402426261994




그리고 같은 그룹 막내 동현이
https://x.com/k2chuu/status/2068249242620362833
울산 출발!!!!근데 제가 이 앱을 처음 해봐서 지금 도착할 때까지 한 8시 까지는 자고싶은데 시간마다 못 찍으면 이것도 그냥 아예 없어지나요...무섭습니다.일단 4시까지 기다릴게요
이게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킥플립 계훈
https://x.com/kyeswhoo/status/2060004402426261994




그리고 같은 그룹 막내 동현이
https://x.com/k2chuu/status/2068249242620362833
울산 출발!!!!근데 제가 이 앱을 처음 해봐서 지금 도착할 때까지 한 8시 까지는 자고싶은데 시간마다 못 찍으면 이것도 그냥 아예 없어지나요...무섭습니다.일단 4시까지 기다릴게요
이게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