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667608589836290
아시아투어 파이널이 서울이였고
한국인들은 또 다시 개미친 떼창을 보여줌ㅋㅋ
한국팬들의 떼창 문화에 자극받은 일본팬들도
일본 공연에서 같이 따라불러줘서(일본은 떼창하면 니 목소리 들으러 공연 온 거 아니니까 닥치라고 눈치주는 경우 있음) 서로 좋은 자극을
주고받는 관계가 된 것 같아 좋다고 얘기도 하고 다음엔 더 큰곳에서 친구들도 한 네다섯명씩 더 데리고 와서 같이 만나자고 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