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동거 여자친구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 구속영장 신청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1552
동거 중인 여자친구를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지난 20일 오후 강서구의 한 주택가에서 연인 관계인 20대 여성 A씨에게 둔기를 수차례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B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찰은 21일 B씨에 대해 살인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동거 중인 사이로, 사건 당일 말다툼을 벌이다 B씨의 범행으로 번진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에서 B씨는 “(A씨를) 둔기로 수차례 폭행한 것은 인정하지만, 살해할 의도는 없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532220?sid=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