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41617?sid=100
지자체별로 운영하는
보험 중에서 “시민안전보험”이랑 “영조물보험”이 있는데
땅꺼짐 사고로 피해자가 다수로 발생하면
별 실효가 없나봐. 그래서 서울시는 헛점을 보안한다는 듯.
다른 지역들도 보안 됬으면!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41617?sid=100
지자체별로 운영하는
보험 중에서 “시민안전보험”이랑 “영조물보험”이 있는데
땅꺼짐 사고로 피해자가 다수로 발생하면
별 실효가 없나봐. 그래서 서울시는 헛점을 보안한다는 듯.
다른 지역들도 보안 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