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가고시마 온천시설에서 가족과 함께온 5살 남아가 실종됨.
오후 3시 15분 즈음에 부모가 탈의실 들어가느라 시선이 떨어진 사이 사라졌다고함. (실종당시 아이는 탈의상태)

강변에 있는 온천이고 강쪽에 큰 창문이 있기도 해서 경찰들이 강을 중심으로 수색하고있지만 아직 못찾음.
https://x.com/livedoornews/status/2068693115641422262?s=20

오후 3시 15분 즈음에 부모가 탈의실 들어가느라 시선이 떨어진 사이 사라졌다고함. (실종당시 아이는 탈의상태)

강변에 있는 온천이고 강쪽에 큰 창문이 있기도 해서 경찰들이 강을 중심으로 수색하고있지만 아직 못찾음.
https://x.com/livedoornews/status/2068693115641422262?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