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가면 한명은 당도 100%로 주문하고 한명은 당도 0%로 주문함
무명의 더쿠
|
13:41 |
조회 수 4984
https://x.com/Lali_M17/status/2068588908871557359?s=20
근데 왼쪽이 당도 100이고 오른쪽이 당도 0임
오른쪽은 디저트랑 먹음 🙄
근데 왼쪽이 당도 100이고 오른쪽이 당도 0임
오른쪽은 디저트랑 먹음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