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comeaflove/status/2068696203253137665
※참고: 어제 이 멘트를 한 팬미팅이 10주년, 10번째기도 하고 멤버들 군입대로 당분간 단체활동 없을거라서 데뷔전부터 지금까지를 되짚어보고 세븐틴을 스쳐간 모든 사람(스탭, 팬 등)에게 하는 말이었음. 에스쿱스는 세븐틴의 리더이다.
https://x.com/comeaflove/status/2068696203253137665
※참고: 어제 이 멘트를 한 팬미팅이 10주년, 10번째기도 하고 멤버들 군입대로 당분간 단체활동 없을거라서 데뷔전부터 지금까지를 되짚어보고 세븐틴을 스쳐간 모든 사람(스탭, 팬 등)에게 하는 말이었음. 에스쿱스는 세븐틴의 리더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