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_ha_kka/status/2068592485585326410?s=46&t=plKg6f43-yyb2pO4HFdI3Q
https://x.com/_tae_san/status/2068575025503113688?s=46&t=plKg6f43-yyb2pO4HFdI3Q
내돌도 와줘....
(보넥도 이번 신곡이 3세대깔이라 모아서 하나봄)
https://x.com/_ha_kka/status/2068592485585326410?s=46&t=plKg6f43-yyb2pO4HFdI3Q
https://x.com/_tae_san/status/2068575025503113688?s=46&t=plKg6f43-yyb2pO4HFdI3Q
내돌도 와줘....
(보넥도 이번 신곡이 3세대깔이라 모아서 하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