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잠만 챌린지라인업봐 2세대 3세대 다 불러모으고있는거임지금?... 근본케이팝 가져왔다고 그시절 케이팝 선배님들 데려와서 챌린지하고있는거라고?...
무명의 더쿠
|
12:27 |
조회 수 1892
https://x.com/_ha_kka/status/2068592485585326410?s=46&t=plKg6f43-yyb2pO4HFdI3Q
https://x.com/_tae_san/status/2068575025503113688?s=46&t=plKg6f43-yyb2pO4HFdI3Q
내돌도 와줘....
(보넥도 이번 신곡이 3세대깔이라 모아서 하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