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에서 휀걸들한테 붐따(👎) 맞으니까 차라리 (👍) 이렇게 해달라는 몬스타엑스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946
https://x.com/imasacim/status/2068756836740939821?s=46
촬영한거 안보지 않냐 촬영 그만 하고
우리 폰 내리고 같이 뛰자라고 제안했는데
팬들이 우리는 본다 우우우우우우ㅜㅜㅜ 👎 붐따를 날림
거기에 빤히 보던 민혁
몬베베 너네 붐따 👍 이렇게 하라고 ㅋㅋㅋㅋㅋ
https://x.com/ch_ees2/status/2068724947313443299?s=46
또 말 잘들어서 우우우우우 👍 이래버림
거기에 민혁 시각적으로 보기가 좋다 이러고 있음
https://x.com/chaemonade/status/2068709069263982774?s=46
단체 몬스타 클럽 개장

투어중에 약 3주만에 한국 들어와서 파크뮤직페스티벌 헤드라이너였던
몬스타엑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