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배 못생김 대결 윤남노 vs 권성준 투표 결과 28대 17 ㄴ 남노 : 와 내가 이겼다!!😆😆😆 ㄴㄴ (일동) : 😳🙄 니가 진거야 남노야.. ㄴㄴㄴ 남노 : 어? 🫨🫨🫨
무명의 더쿠
|
09:44 |
조회 수 1612
https://x.com/str4wme10n/status/2068678632684544255?s=20
*셰프들은 모두 권성준에게 투표했다
https://x.com/str4wme10n/status/2068678632684544255?s=20
*셰프들은 모두 권성준에게 투표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