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1층인데 더워서 창문 열었거든 근데 고양이 들어옴..어떡해? ㅠㅠㅠ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6233
https://x.com/o1inggg/status/2052962337196478890?s=46
+
https://x.com/prettysqid/status/2053171944418402667?s=46
https://x.com/o1inggg/status/2053240227125407800?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