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wqSHogLRtJI?si=KrQqOhLzoWK_YoBc
https://x.com/Bae7Pink4/status/2051681944073548189?s=20
멤버들 모두 다른 춤으로 시작해서
https://x.com/asasloops/status/2051681538752852017?s=20
https://x.com/ahyeonpicture/status/2051681179171176773?s=20
아사현 랩파트
https://x.com/dear4riri/status/2051681916123066800?s=20
https://x.com/baemoniedle/status/2051680558913352158?s=20
옴마옴마마 파트
https://x.com/rukaloops/status/2051680942918406450?s=20
루카 킬링파트에 이어
https://x.com/jenyeonluviy/status/2051682098474361105?s=20
브릿지 드가자 구간도 느낌 개좋고
https://x.com/baemoniedle/status/2051684703493935128?s=20
막판엔 멤버들이 걍 날아다님;;
너무 잘해 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