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권경제신문=오애희 기자] 천하제빵 1라운드 미션에서 가장 인기를 얻었던 빵이 오는 6일 10시 30분 현대백화점 판교점 B이벤트관에서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천하제빵은 모든 방송 미션 라운드별 나온 시그니처 인기 빵과 디저트들을 매 라운드별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는 이벤트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천하제빵 공식 팝업매장에 방문하면 천하제빵 방송 라운드마다 인기 스타 출연자들이 직접 참석해 베이킹도 진행하며 천하제빵 덕후들과 만남의 기회도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천하제빵은 덕후들을 위해 ‘천하제빵 TOP10 베이커리콘서트’를 5월에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천하제빵 공식 팝업에서 매 라운드별 빵과 디저트를 시식한 덕후들을 천하제빵 베이커리콘서트에 초대해 인기 TOP10의 베이커리 쿠킹쇼와 팬사인회 및 굿즈를 제공하기로 했다. 참가 방법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공식 팝업스토어에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앞으로 천하제빵은 흑백요리사와 차별성을 위해 각 지역마다 실력 있지만 알려지지 않은 베이커들에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과 함께 K베이커리 시그니처 빵 & 디저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발판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은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2.3%로 종편-케이블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와 넷플릭스 및 티빙에서 1위를 차지했다.
https://www.koreastock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617
‘천하제빵 TOP10 베이커리콘서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 나왔던 빵 바로 먹을 수 있는 팝업 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