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수혁이 ‘찐홍보요정’으로 변신해 본격적인 홍보 행보에 나선다.
이수혁은 22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출연해 영화 ‘시스터’ 홍보에 나선다. 극 중 냉혹한 납치극의 설계자 ‘태수’ 역으로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이수혁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반전 입담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시스터’는 거액의 몸값을 노리고 언니를 납치한 ‘해란’(정지소), 모든 상황을 설계한 ‘태수’(이수혁), 그리고 이를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인질 ‘소진’(차주영) 사이의 숨 막히는 심리전을 그린 납치 스릴러다. 이수혁은 모든 상황을 통제하는 인물 ‘태수’로 분해 냉정하고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작품 속 차가운 이미지와 달리,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서는 유쾌한 매력으로 홍진경과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세 배우 이수혁과 홍진경의 만남은 공개 전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영화 ‘시스터’는 개봉 전 시사회 이후에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서스펜스”, “세 배우의 연기 몰입도가 압도적”, “이수혁 연기력이 돋보인다” 등 호평이 이어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수혁이 출연한 영화 ‘시스터’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382/000125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