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배우 노윤서가 '무빙2'에 출연한다.
22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노윤서는 디즈니+ '무빙2' 출연을 일찌감치 결정지었다.
노윤서는 '무빙' 첫 시즌에 나오지 않은 캐릭터를 맡는다. 지금껏 작품에서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무빙'은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첫 시즌은 2023년 8월부터 20회 방송됐다.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한국형 히어로물의 신기원을 열었으며 디즈니+ 채널을 알리는데 큰 몫을 했다. 고윤정·이정하·김도훈이 '무빙'이 발굴한 배우들이다.
'무빙' 첫 시즌은 전세계 디즈니+와 미국 훌루 플랫폼에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1위를 기록했다. 최종회는 공개 첫 주 대비 3배 이상의 시청 시간을 달성했다. 로컬(한국) 콘텐츠 중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률을 달성한 시리즈로 등극했다.
연출은 바뀐다. 첫 시즌 박인제 감독은 메가폰을 내려놓고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26일 해병대 입대하는 이정하가 연기한 김봉석은 다른 배우로 대체된다. 계속해서 캐스팅 작업 중이며 여름 크랭크인이 목표다.
https://naver.me/xentuo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