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성은은 29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나윤권, 경서와 함께 출연,
담백한 토크와 라이브로 청취자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이날 ‘정희’에서 유성은은 최근 김건모 정규 3집 명곡으로 알려진 ‘아름다운 이별’을 리메이크한 근황을 전했다.
잔잔한 전주 아래 유성은은 귓가를 감싸안는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려줬고, 안정적인 톤의 보컬로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라이브 후 유성은은 “제가 (‘아름다운 이별’) 가이드 녹음을 직접 했는데, 녹음을 서너 번 정도 했다”라며 앨범 작업 일화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신곡뿐 아니라 유성은은 겨울 감성과 어울리는 ‘Walking On Snow’(워킹 온 스노우) 라이브도 준비해 풍성한 ‘정희’를 완성했다.
유성은은 “애정이 가는 노래다”라며 ‘Walking On Snow’ 작곡과 작사, 피처링에 참여했음을 알리는가 하면, 소울풀한 보컬로 포근한 연말 감성을 선사했다.
최근 유성은은 리메이크 싱글 ‘아름다운 이별’ 발매 후 음원차트인을 달성,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여러 라디오 및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을 만나고 있다. 방송뿐 아니라 유성은은 최근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 창원 공연
게스트로 참석해 관객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존재감을 빛낸 바 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도 활약을 펼친 유성은은 방송을 비롯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 https://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488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