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가 로제만 어둡게 나온 사진 올려서 인종차별로 난리났는데 그걸 쫀득하게 공유해서 굳이굳이 안먹을 욕을 처먹고 있는 헤일리 비버
더 쳐웃긴 점은 저기서 진짜 생로랑 앰버서더는 로제뿐임
번역 >
응 로제가 이겼어
번역>
비록 네가 로제에게 인종 차별을 했지만, 나는 그래도 널 이해해! 너는 남자에게 매달려서 겨우 연예인 흉내를 내는 꿈을 이뤘으니, 혼자 힘으로 스타가 된 로제가 질투날 수도 있겠지. 로제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유명해졌기 때문에 너처럼 셀레나의 그림자 속에 살 필요가 없잖아 ☺️ 그러니 네포베이비 친구들이 로제를 얼마나 질투하겠어! 그리고 네 삶의 이유나 다름없는 저스틴이 요즘 널 사랑해주지 않으니, 많이 힘들겠지. 참 안타깝다… 힘내!
(헤일리가 긁힐 모든 단어를 비빔밥으로 만들어서 내준 수준)
번역>
저스틴 기생충아 ㅠ 그래서 너누군데 쌰갈 ㅋㅋ
얘네 누구임?
로제는 알겠는데 나머지 ㄴㄱ ㅋㅋ
응 인종차별
(해석생략 ㅋㅋ)
번역 >
어떻게 여자라면 다 들이대는 남자랑 같은 침대에 들어갈 수가 있니? 게다가 그는 네 가장 가까운 사람들하고도 얽혔잖아. 너 참 뻔뻔하다, 뭐든 다 받아들이는 심장을 가졌구나. 네 남편의 온갖 더러움을 다 “희생”이라는 이름으로 삼키고 있지. 정체성은 있지만 인격은 없어. 네 아들은 언젠가 커서 너에게 “엄마, 참 한심한 여자네요”라고 말하겠지. 너에겐 자존심도 없어. 네 성이 아니었으면 네 브랜드의 그 형편없는 제품들이나 팔렸을까? 그런데도 네가 스스로 잘났다고 떠들고 다니지.
내 생각엔 네가 그 뇌출혈을 겪은 건 집착 때문이야 — 너보다 잘난 사람들에게 집착하다가 네 뇌가 지쳐버린 거지. 네 자신을 낭비한다고 말하고 싶지만, 아픈 사람은 자기 자신이 뭘 하고 있는지도 못 보잖아.
넌 그냥 한심할 뿐이고, 사실 안쓰럽기까지 하다, 자기야.
(스윗하트가 포인트 ㅠ)
출처 여성시대 그너사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