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에서 왼쪽보기
대충번역)
(치이카와가 5급 합격 축하선물로 받은 과자를 나눠줌)
(기쁨의 나눔 ~이어져있는 과자~)
하치와레 '헌책방씨!!'
(치이카와가 쭈뼛쭈뼛 과자를 내민다)
하치와레 '기쁨의.. 나눔이래요!'
하치와레 '제초 5급 (합격) 기념 축하의 나눔인데...'
하치와레 '저도 전에 헌책방씨한테서 산 책으로 합격했어요!!'
헌책방씨 '!!!!!'
(감동받아서 우는 헌책방씨🥹🥹)
(돌아가면서 합격송을 부르는 하치와 치이)

기쁨을 나눈다는게 감동이다ㅠㅠㅠ
https://x.com/ngnchiikawa/status/1966127687208153566?t=bllpEZkNt2aq2a0qYNVOYQ&s=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