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xx스 레깅스 2개 9만원정도 주고 샀는데 오늘입고 헬스장갔더니 빤쓰다비친다고 가인이가알려줬음 팬티자국이아니라 걍 '팬티'가 비쳐져서 다보임 레깅스가 밝은것도아니고 네이비랑 차콜색인데. 너무어이없고슬프다 싼값도아닌데무슨이런........
무명의 더쿠
|
08-25 |
조회 수 113414
https://x.com/yeneex2/status/1959583225359249432
https://x.com/gum7603/status/1959586080413380617
https://x.com/nanapet5h0p/status/1959612024318800343
https://x.com/yekgnir/status/1959613025717309737
https://x.com/A_treeee_/status/1959598924131627287
https://x.com/NamE_PrIvaTe__/status/1959642539452997966
헐
인용보면 5년 전 꺼는 안그런다고 그러고 암튼 추천받음...
+댓글에 젝시믹스 블랙라벨360,380은 안 비친다는 덬들도 많아!!! 구매하려면 무조건 이 라인으로!!
39. 무명의 더쿠 00:59
본문에 곰돌이팬티 실험 궁금해서 구글링하니까 바로나옴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656559
찐으로 다비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