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22일 5배우 변우석(본명 변우석) 팬카페의 일부 회원들 ‘변우석과 통통이’가 대한사회복지회 고액 후원자 모임 ‘아너스클럽’의 37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배우 변우석의 팬덤 ‘변우석과 통통이’는 아동 · 장애아동 · 자립준비청년 · 한부모 가정 · 어르신 등 국내 다양한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올해 배우 변우석의 팬덤 ‘변우석과 통통이’는 설 명절에 외로울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에 이어, 광복 80주년을 맞아 국가유공자 휠체어 지원을 위한 릴레이 기부를 진행하는 등 특별한 기념일에 국한되지 않고 일상 속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변우석의 팬덤 ‘변우석과 통통이’는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일회성 기부가 아닌, 꾸준한 관심과 활동에 동참해주신 ‘변우석과 통통이’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특히 팬들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본보기가 되어주는 배우 변우석님께 가장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에 저희의 걸음이 모여 대한사회복지회 아너스클럽에 가입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과 기부의 일상화를 통해 사회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내고, 더 나은 어른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우 변우석의 팬덤 ‘변우석과 통통이’는 지난해 7월 서울 팬미팅을 기념해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릴레이 기부로 대한사회복지회와 인연을 맺었다.
https://m.thebigdata.co.kr/view.php?ud=2025082212400434656cf2d78c68_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