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생방에서 한 발언 정리
- 뻑가 고소했다. 나에 대한 영상을 9개나 올렸는데 총합이 2시간이나 된다.
- 뻑가는 인간 펨코 그 자체, 마치 펨코가 인간화한 존재다.
- 원래 신상을 꽁꽁 숨겼는데 과즙세연 이란 분이 미국 법원을 통해 신상을 받아 고소했다. 30대 남성 박경원 이라더라. 뻑가는 지 얼굴 노출되기 싫다고 변호사만 대리 출석 시키고 지는 안나온다더라. 하남자 그 자체다.
- 이제 법원이 뻑가 신상을 알고있으니, 뻑가한테 피해본 사람 여럿이서 단체고소 준비중이다. 법원에 뻑가 신상 정보공개청구 했는데 뻑가가 법원에다 지 신상 알리지 말아달라고 요청한걸 법원이 받아줘서 1차는 실패했다. 피해본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 왜 이런 사람을 보호해주나 모르겠다.
- 그래서 이번엔 형사로 고소 진행했다. 경찰이 법원으로 부터 신상을 받을 수도 있는데 이번에도 법원이 불허할지는 모르겠다. 지켜봐야 안다.
- 하관이 이렇게 생긴 30대 박경원씨를 안다면 제보 바란다. 주변 지인 하나도 없다는게 말이 되나.
- 펨코 악플도 고소했다. A4 용지가 수두룩 빽빽하더라. 심지어 지가 고소당한줄 모르고 2개월이나 글쓰던 애도 있더라. 얘는 지 운명을 알까 우습더라.
- 보니까 펨코는 포인트를 벌려고 혐오글을 주구장창 올린다. 그렇게 번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다고 신고가 들어간걸로 알고있다. 사이트 구조에 대해서 자세히는 모르겠다.
이건 생방송에서 한 발언 (기존에 첨부한거 펨코에서 욕설 섞어서 워딩 날조한거길래 직접 방송 다시보고 정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