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609/0001020925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부산에서도 관객들을 홀렸다.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는 지난 8월 9일과 10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25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THE WAVE(더 웨이브)’를 개최했다.
지난달 서울에서 ‘THE WAVE’의 포문을 연 포레스텔라는 부산에서 투어 순항을 이어갔다. 특히 서울과 부산 콘서트는 기존 좌석과 더불어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해 포레스텔라의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포레스텔라는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숲별 밴드 세션과 함께 화려한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포레스텔라의 웰메이드 공연에는 댄스팀 더 페이지, LJ의 퍼포먼스가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XR을 대규모 활용한 VCR 영상은 포레스텔라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색다른 즐거움을 전했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2025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THE WAVE’는 이달 23일과 24일 대구 엑스코에서 이어지며, ‘THE WAVE’ 앙코르 콘서트는 9월 13일과 14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포레스텔라 콘서트는 온갖 장르를 잘 말아줘서 꼭 한번 와봤으면 좋겠음
ദ്ദി૮₍⸝⸝ʚ̴̶̷ ᴥ ʚ̴̶̷⸝⸝₎ა
오늘 저녁8시에 티켓링크에서 9/12~13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하는 앙콜콘서트 일반예매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