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한(XngHan)이 드디어 자신이 론칭한 '승한앤소울(XngHan&Xoul)'이라는 아티스트 브랜드 아래 솔로 데뷔한다.
승한앤소울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웨이스트 노 타임)은 무대 위에 오르는 순간을 기다리며 준비를 마친 승한의 이야기를 2곡에 걸쳐 표현했으며,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됨과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몽골에서 올로케이션 촬영된 타이틀 곡 'Waste No Time' 뮤직비디오도 오픈된다.타이틀 곡 'Waste No Time'은 새로운 시작점에 선 승한의 포부를 만날 수 있는 일렉트로닉 댄스 곡으로, 맑고 밝은 톤의 신스 리드와 베이스, 직관적이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며, 가사에는 지금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주저함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청춘의 다짐을 담았다.
승한이 작사 및 안무 제작에 참여한 수록곡 'Heavenly Blue'(헤븐리 블루)는 청량하고 트렌디한 칠 하우스 기반의 EDM 팝 곡으로, 빠른 템포임에도 부드러운 질감의 킥과 몽환적인 신스 패드,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가사에는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과 설렘이 교차하는 청춘의 순수한 감정을 시각적으로 묘사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352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