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507280904172410



8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키 정규 3집 ‘HUNTER’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10곡이 수록되어 한층 풍성해진 키의 음악 세계를 담았다.
이번 타이틀 곡 ‘HUNTER’는 웅장한 베이스와 묵직한 킥 사운드에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다양한 신스 패드가 조화를 이룬 댄스 곡으로, 상대에게 집착하는 '나'와 상대방의 복잡한 관계 속에서 느끼는 '고통 속 환희'를 풀어낸 가사에 키의 다이내믹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드라마틱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특히 ‘BAD LOVE’(배드 러브), ‘가솔린 (Gasoline)’, ‘Good & Great’(굿 & 그레이트) 등 키의 대표곡들을 함께 작업한 KENZIE가 신곡 ‘HUNTER’를 작사하고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며, ‘믿고 듣는’ 조합인 키와 KENZIE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새로운 음악을 향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더불어 타이틀 곡 ‘HUNTER’의 퍼포먼스는 키의 섬세한 표현력과 강렬한 에너지를 부각한 완성도 높은 안무들로 구성, 처음부터 끝까지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다채롭고 콘셉추얼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