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를 무대로 K팝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총출동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25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브(IVE), 에스파(aespa)가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렇게 '2025 TMA'는 4세대를 대표하는 그룹들을 한자리에 모두 모으며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임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이로써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앞서 1·2차 라인업으로 넥스지(NEXZ),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믹스(NMIXX), 엔시티 위시(NCT WISH), 키키(KiiiKiii),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미야오(MEOVV), 아홉(AHOF), 엔하이픈(ENHYPEN),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투어스(TWS)를 공개했고 여기에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에스파까지 합류하며 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주)더스퀘어이엔엠이 주관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개최된다. 해당 장소는 5만여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현지 최대 규모의 야외 공연장으로, 대한민국 주최 시상식이 이곳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https://naver.me/GbAx87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