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전 세계를 달구고 있는 가운데, 작품 제작에 참여한 더블랙레이블 사단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그렇게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은 '케데헌' OST 'Golden', 'Your Idol', 'Soda Pop', 'How It's Done' 모두 테디, 쿠시, 24, 빈스, 대니 정 등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의 손끝에서 탄생했다. 때문에 K-팝 팬들에게 익숙한 사운드로 잠재적인 K-팝 팬덤을 '케데헌'으로 끌어들이는 데 효과적인 역할을 했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다.
여기에 대니 정은 사자 보이즈 베이비 역을 맡아 가창에도 참여했으며, 작품의 주인공인 헌트릭스와 사자보이스의 안무는 더블랙레이블 소속 안무가인 리정이 완성시켰다. 이처럼 K-팝의 트렌드를 만들어 왔던 더블랙레이블이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인 덕분에 작품 자체의 완성도가 높아졌고, 이는 자연스레 팬덤을 형성시켰다는 평가를 끌어내고 있다.
'케데헌'이 '더블랙레이블'과 만나 K-팝 산업이 영화와 같은 다른 미디어 콘텐츠와 결합했을 때 한층 더 강력한 시너지가 난다는 것을 보여주며, K-콘텐츠의 새로운 미래 방향성을 제시한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https://naver.me/Gf0ZSN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