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하우스가 아이덴티티(idntt) 멤버의 논란에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모드하우스는 21일 오후 6시 아이덴티티(idntt)의 공식 SNS 채널에 공식입장을 게재, id3 황보민결의 활동 잠정 중단을 알렸다.
이들은 황보민결과 관련된 논란에 대해 "현재 본 사안은 사실관계 확인 중이며, 온라인상에 확산된 다양한 정보와 주장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황보민결의 모든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라면서 "이는 성급한 판단을 피하고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로, 사안의 진위가 명확히 확인된 이후 두 번째 유닛 그룹 yesweare 합류 및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아이덴티티(idntt)의 첫 유닛 unevermet은 황보민결을 제외한 7인 체제로 데뷔를 준비할 예정. 기존에 촬영된 콘텐츠는 8인으로 진행하나, 이후 촬영되는 콘텐츠 및 공식 일정은 7인 체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한 SNS 채널에 아이덴티티(idntt) 멤버에 대한 폭로성 글이 올라왔으나, 현재는 삭제된 상태. 모드하우스는 이에 선제적으로 황보민결의 활동을 일시 중단하는 발 빠른 대처를 결정해 눈길을 끌었다.
모드하우스는 "이번 사안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 및 악의적인 해석으로 인해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는 당부와 함께 "당사는 이번 사안을 엄중히 인식하고 있으며 책임 있는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030/0003333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