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 김성주는 '미술적으로 황금비율을 가진 성형하지 않은 자연적인 얼굴' 1위, '수학적 미적 관점에서 본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남자 얼굴' 1위, '해외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과학적으로 가장 잘생긴 아시아 남성 1위',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조각 같은 얼굴 1위' 등 세계 최고 미남 1위로 뽑히는 '월드와이드 핸섬' 진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에 대해 말하며 환영했다. 이어 진이 잘생김 조사에서 1위라며 외모 1등으로 사는 삶이 궁금하다고 밝혔다. 게스트 조세호 또한 거울을 보면 진 씨가 있는 거잖아요라며 공감했다.





진은 근황 질문에 첫 번째 솔로 팬 콘서트 월드투어(#RUNSEOKJIN_EP.TOUR) 중이라고 답했다. 셰프들이 만든 초밥과 물회 등 음식을 먹기 전에도 진은 허리를 굽혀 매번 인사를 잊지 않았으며, 요리 실력자이자 미식가다운 센스 넘치는 뛰어난 맛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물회 부문에서 수박과 젤리 등을 넣은 신박한 에드워드 리 셰프의 물회가 선택받자, 에드워드 리 셰프는 박력 넘치게 셰프복 상의를 뜯었다. 안에 진의 얼굴이 프린트된 진 콘서트 굿즈를 입고 승리의 세레머니를 펼친 것. 진은 매우 놀라며 "제 콘서트 굿즈예요"라고 말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퍼포먼스로 마이크가 떨어진 상태에서 영어로 "나는 열렬한 팬이에요"라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MC 안정환이 이기지 못했으면 못 보여줬을 것 아니냐고 말하자 에드워드 리 셰프는 "그래요. 많이 기대했어요!"라고 말하며 활짝 웃음을 지었다. 시청자들은 대표 글로벌 슈퍼스타 진이 외모가 최고인 것은 물론, 예의 바르고 말도 재밌게 잘한다고 목소리를 모았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349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