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쏘치킨’ 2종
오뚜기가 냉동치킨 ‘쏘치킨’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하며, 공기층 튀김옷을 입혀 겉이 바삭하다. 특히, 특제 소스를 미리 코팅해 따로 소스를 넣고 재조리하거나 찍어 먹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순알콩 간장’ 5종
사조대림이 100% 알콩(기름을 짜지 않은 대두)을 사용한 ‘순알콩 간장’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과 지방이 살아 있는 대두 전체를 원료로 사용했다. 남아 있는 지방 성분이 발효되며 복합적인 향미가 자연스럽게 형성돼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제철과일 음료ㆍ푸드
스타벅스 코리아가 멜론, 샤인머스캣 등 제철과일을 활용한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는 주황빛이 도는 칸탈로프 멜론 청크와 멜론 베이스, 멜론 휘핑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음료다.
마카다미아를 활용한 밀크 베이스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로스티드 마카다미아 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음료 위에는 로스팅한 마카다미아를 올려 마실 때마다 부드러운 견과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짧은 시간 내 빠르게 추출해 쓴맛을 덜어낸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에 캐러멜, 브라운슈가를 넣어 만든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 망고를 활용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및 ‘스타벅스 망고 라떼’도 선보인다.

bhc ‘콰삭톡’
bhc가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을 선보인다.
‘콰삭톡’은 지난 2월 출시된 ‘콰삭킹’에 세 가지 시즈닝팩 ‘톡톡팩’을 더해 입맛에 따라 새로운 맛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매콤달콤한 ‘스윗 칠리톡’, 부드러운 달콤함이 느껴지는 ‘버터 비스킷톡’, 알싸한 향과 감칠맛이 어우러진 ‘트리플 페퍼톡’ 등 각기 다른 풍미의 시즈닝을 제공하며, 원하는 맛을 선택해 뿌려 먹으면 된다.
강봉조 기자
https://www.foo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