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티저
https://youtu.be/odCexnxpd6o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ENA 신규 예능 '살롱드돌 : 너 참 말 많다'는 아이돌 선후배들이 함께 모여 하찮은 논쟁거리를 두고 격렬한 토론을 벌이는 토크쇼로, TEO의 인기 콘텐츠 '살롱드립'의 세계관 확장 버전이라 할 수 있다. '살롱드립'의 초창기를 이끈 주역이자 '놀라운 토요일', '혜미리예채파', 'My name is 가브리엘' 등에 참여한 이태경 PD가 메인 연출로 합류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MC로는 그룹 샤이니(SHINee) 키(Key·김기범)와 비투비(BTOB) 이창섭이 이름을 올려 기대를 더한다. 연예계 대표 선배 아이돌인 두 사람은 K-POP 아이돌 후배 게스트들과 만나 영역불문 다양한 주제를 두고 첨예한 입담 대결을 펼친다. 하찮은 주제이지만 극한의 선택지 속에서 치열한 난상 토론을 벌이는 아이돌 스타들의 예측불허 수다 향연이 '살롱드돌'만의 재미 포인트로, 또 하나의 '밥 친구' 예능 탄생을 예고하고 나섰다.
(중략)
'살롱드돌'은 야외에서 진행하는 프리퀄 콘텐츠로 열기를 끌어올린 뒤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할 예정. 프리퀄 콘텐츠에는 메인 MC 키와 이창섭을 비롯해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육각형 아이돌인 소녀시대 효연이 객원 MC로 합류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들 3인은 다양한 선택 상황을 두고 치열한 토론을 벌이며 '살롱드돌'의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ENA 신규 예능 '살롱드돌: 너 참 말 많다'는 오는 25일(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311/0001891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