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 번역 이슈로 해고라고 나온듯/)
올데이(Allday)로 잘 알려진 토마스 헨리 게이너(Tomas Henry Gaynor)가 새로운 K-pop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의 등장에 대해 언급하며 올데이(Allday)라는 이름을 상표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에 대한 뉴스 기사의 스크린샷을 공유하면서 호주 래퍼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를 지지하고 대부분의 K-Pop 음악을 "똥"이라고 표시했습니다.
화요일(6월 24일) 그는 SNS에 "사람들이 자꾸 이것에 대해 묻는다..... Allday라는 이름의 상표가 있습니다. 어쩌면 나는 대부분 짜증나는 그 kpop 똥 같은 200억 개의 스트림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존재하고 내 이름에 대한 상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큰 법적 투쟁을 준비하라."
IP Australia를 살펴보면 Allday는 실제로 이름에 대한 상표를 등록했습니다.
이 이름은 2021년 6월에 등록되었으며, 그의 디지털 음악, 음반, LP, 상품, 라이브 음악 엔터테인먼트, 뮤직 비디오 등을 포함하는 상표는 2030년 9월에 갱신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에 대한 댓글에서 그는 또한 미국에 상표가 등록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6월 23일 월요일에 첫 선을 보였습니다. K-Pop 5인조 멤버는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입니다.

그와중에 케이팝 비난도 야무지게 해주심
댓글중에는

올데이슈퍼마켓 이런건 왜 그냥두냐 는 말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