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등장하는 캐릭터 까치와 호랑이를 활용해 만든 언팩 홍보 영상이 화제다.
9일 삼성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Galaxy Unpacked July 2025 Tiny hat, big event'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신스틸러인 호랑이 '더피'와 까치 '서씨'가 등장한다.
까치 서씨는 눈이 신호등처럼 일렬로 3개 달린 점이 매력인데, 이 모습이 마치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후면 카메라를 연상케 해 '갤럭시 버드', '갤럭시 까치'로 불리기도 한다.
영상도 이런 점을 잘 살려냈다. 갤럭시 스마트폰 후면 카메라가 서씨의 눈 3개로 이어지는 연출을 보여준다. 이후 등장하는 호랑이 더피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 공개를 알리는 편지를 입에서 꺼낸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삼성 마케팅팀 열일한다", "와 감각 있네", "케이팝 데몬 헌터스 갤럭시 버드 밈에 숟가락 제대로 얹는 삼성", "보호 케이스 같은 거 나오면 좋겠다", "리얼 감다살(감이 다 살아있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현지 시각 9일 오전 10시(한국시간 7월 9일 오후 11시)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신제품 공개 행사 '갤럭시 언팩 2025'(Galaxy Unpacked July 2025 The Ultra Experience Is Ready To Unfold)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갤럭시Z 플립7, Z 폴드7 등 새 폴더블 스마트폰과 갤럭시워치 8 등 웨어러블 제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219008?sid=105
https://youtube.com/shorts/y2BWCcfUj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