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이코노미뉴스 윤남웅] 한솥도시락은 대중적인 한식 메뉴인 돼지불백을 푸짐하게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는 ‘돼지불백’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중략)
먼저 정식류는 다양한 밑반찬에 쌈채소까지 곁들여 보다 정갈하고 풍성한 한 상을 자랑한다. 기본 ▲돼지불백 정식을 비롯해 ▲제육볶음&돼지불백 정식 ▲돼지불백 묵은지 김치찌개 정식 ▲김치볶음밥&돼지불백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쌈채소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돼지불백 덮밥은 통상 정식이나 백반 형태로 제공되던 돼지불백을 간단한 덮밥 형태로 재구성한 메뉴다. 간장 양념을 입힌 돼지고기에 한솥도시락만의 특제 커플소스와 와사비를 더해 불백 특유의 단짠 감칠맛을 살렸다. 덮밥류는 사이즈에 따라 ▲돼지불백 덮밥 ▲빅 돼지불백 덮밥 ▲메가 돼지불백 덮밥으로 구성됐으며,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찬 돼지불백도 함께 선보였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돼지불백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메뉴로, 이를 한솥도시락만의 방식으로 간편하면서도 풍성하게 재해석했다”며 “특히 돼지불백 정식의 경우 쌈채소 등을 제공해 한 끼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https://www.joongang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3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