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빠니보틀이 '핸썸가이즈'에 떴다.
2일 아이즈(IZE) 취재 결과, 빠니보틀이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핸썸가이즈'(이하 '핸썸즈') 녹화에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
'핸썸가이즈'는 끝없는 메뉴 딜레마에 빠진 현대인들을 위해 유쾌한 다섯 남자가 불호 없는 지역별 맛집을 찾아 나서는 세대불문 극호맛집 탐방 'tvN표 식메추' 예능프로그램이다.
빠니보틀이 '핸썸즈' 멤버들(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과 만났다. 빠니보틀은 특유의 넉살로 '핸썸즈' 멤버들과 한데 어우러져 이날 식메추 원정에 재미를 더했다고.
또한 빠니보틀은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3'에서 여행을 함께 했던 신승호와 '핸썸가이즈'에서 재회했다. 이들의 입담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두 사람이 '핸썸가이즈'에선 어떤 케미를 뽐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게스트로 첫 출연인 빠니보틀이 이번 촬영에서 펼친 활약으로 추후 재방문 성과도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동안 다채로운 세계여행을 펼쳤던 빠니보틀. 세계여행만큼이나 흥미로운 '핸썸가이즈'의 맛집 탐방 식메추에 나선 그가 어떤 활약상을 펼쳤을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빠니보틀이 함께 한 '핸썸가이즈'은 이달 중(7월) 방송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65/0000011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