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팀을 이뤄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학원 액션 드라마다.
마지막 화에서는 의겸이 싸움 서열 1위 ‘기수’를 쓰러뜨리는 장면이 그려지며 학교 폭력의 피라미드를 완전히 뒤엎는 통쾌한 결말을 선사했다. 이어 의겸과 윤기가 전설의 무명고등학교로 전학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돼 아직 끝나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독창적인 학교 폭력 세계관과 매회 등장하는 강렬한 일진 캐릭터, 빠른 전개로 주목을 받았다. 이정하와 김도완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열연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렸고, 유희제, 육준서, 임성균 등 신선한 배우들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원작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릭터 비주얼과 탄탄한 서사도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완성도 높은 연출과 배우들의 시너지가 돋보였던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학원 액션물의 흥행 가능성을 보여주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해당 작품은 웨이브에서 전편 시청할 수 있다.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6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