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에서 발매한 네 번째 싱글 ‘DIFFERENT’로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4일 발표된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싱글 공개 첫날에만 9만 8,898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23일 자 일간 싱글 랭킹 1위에 올랐다. 르세라핌은 일본에서 열린 쇼케이스 현장에서 이 소식을 팬들과 함께 나누며 기쁨을 더했다.
타이틀곡 ‘DIFFERENT’는 24일 오후 기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위에 진입했다. 이는 르세라핌의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는 처음 기록된 성과다. 이 곡은 지난 9일 선공개된 이후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일본’ 차트에도 69위로 진입해 2주 연속 차트인을 이어가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DIFFERENT’는 ‘있는 그대로의 나다움이 곧 차별점’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타이틀곡을 비롯해 ‘HOT -Japanese ver.-’, ‘Kawaii (Prod. Gen Hoshino)’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Kawaii’는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호시노 겐이 프로듀싱을 맡고, 멤버 허윤진이 영어 가사 작업에 참여했다.
르세라핌은 현재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을 진행 중이다. 인천을 시작으로 일본 주요 도시에서 9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앞으로 타이베이, 홍콩, 마닐라, 방콕,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도시와 북미 투어, 11월 도쿄돔 앙코르 콘서트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https://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