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미디언 김국진과 가수 강수진 부부의 옛날 영상이 화제다.
지난 17일 채널 'Again 가요톱10'은 '우리들의 노스탤지어, 추억의 청춘스타 모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1992년 김국진과 강수지의 투 샷이 담겼다.
당시 '가요톱텐'의 MC였던 송승환은 '오늘 피할 수 없어요' 코너에 강수지를 초대했다. 김국진은 "김국진과 강수지, 어울리지 않냐? 송승환씨, 주례 좀 부탁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국진은 "아무도 살지 않는 무인도에 두 가지 물건을 가지고 가라고 한다면 무엇을 가지고 가겠느냐?"라며 "1번 책과 김국진, 2번 기타와 김국진, 3번 애완동물과 김국진, 4번 김국진 둘"이라는 선택지를 제시했다.
이에 강수지는 "1번을 고르겠다. 안 데려가고 싶은데 다 김국진이 있다"라고 답했다. 김국진은 굴하지 않고 "책은 뭐 데려가는 건 상관이 없는데 김국진 데려가서 무인도에서 둘밖에 없을 땐 뭐 어떻게 할 거냐?"라고 되물었다.
강수지는 "수면제 먹여서 재운다"라며 엉뚱한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국진과 강수지는 지난 2015년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난 2018년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213/000134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