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가 18일 연속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달성하며 마지막 회차까지 폭발적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5월 30일(금) 첫 공개 이후, 드라마 - 예능 - 영화 등 웨이브 전체 카테고리에서 18일 연속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기록한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가 마지막 7~8화가 공개된 지난 주말(6/13 ~ 6/15)에는 자체 최고 시청 유저와 시청 시간을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특히, 시청 시간, 시청 유저, 퍼스트 뷰까지 3주 연속 모두 1위를 기록한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마지막 회차 공개 주에 정주행 시청 패턴이 증가하는 흥행 공식을 이어가며 완벽한 마무리를 선보였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마지막 화는 ‘의겸’(이정하)이 싸움 최강자 ‘기수’(유희제)를 끝내 쓰러뜨리고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뿐만 아니라, 전설의 무명고등학교로 전학을 가는 ‘의겸’과 ‘윤기’의 모습은 아직 끝나지 않은 하이스쿨 히어로즈의 이야기를 암시하며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52108#_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