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센터 장하오가 MBC 예능 '아임써니땡큐'에 출연한다. 장하오는 지난 4월 성한빈과 함께 출연한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달까지 가자' 등 MBC 프로그램에서 연이어 러브콜을 받으며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16일 텐아시아 취재 결과, 장하오는 '아임써니땡큐'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2011년 7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써니'의 주역들이 14년 만에 다시 뭉쳐 감동과 웃음을 전하는 리얼리티 여행+관찰 예능이다.
'아임써니땡큐'는 중국 광시 지역의 원시 자연과 소수민족 문화가 배경이다. 앞서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강소라, 심은경, 남보라, 김보미, 김민영 중 일부는 지난 4월 이 프로그램의 해외 촬영에 참여했다. 일정상 함께하지 못한 배우들도 다양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에 등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는 "장하오가 '아임써니땡큐'의 메인 출연자는 아니지만, 이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살리는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라며 "'써니'를 즐겨 본 세대, 장하오의 어린 팬층 등을 아우르며 이 프로그램의 시청 연령대가 넓어질 것"이라고 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312/0000715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