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K-POP 판도를 뒤흔들 '보이즈 2 플래닛'의 시그널송이 12일 오후 6시 전 세계 최초 공개된다.
K-POP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 / 연출 김신영, 정우영, 고정경)이 뜨거운 관심 속에서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했다. 12일 오후 3시에는 참가자 160명의 면면을 볼 수 있는 프로필과 자필소개서가 공개되며, 오후 6시에는 대망의 '시그널송 글로벌 쇼케이스'가 공식 유튜브, 엠넷플러스(Mnet Plus), 틱톡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돼 또 다시 스타 크리에이터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그널송 글로벌 쇼케이스'에서는 한층 더 커진 세계관 속 '보이즈 2 플래닛'의 매력을 볼 수 있다고. 특히, 160명 소년들의 불타는 열정과 가능성이 고스란히 담긴 시그널송 '올라(HOLA SOLAR)' 무대는 본격적인 글로벌 데뷔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시그널송 '올라(HOLA SOLAR)'가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을지, 더 커진 세트장과 규모에서 펼쳐질 이번 무대에서 스타 크리에이터의 눈길을 사로잡을 '킬링 파트'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중략
한편, Mnet '보이즈 2 플래닛'은 오는 7월 17일 '보이즈 2 플래닛 K'와 18일 '보이즈 2 플래닛 C'가 각각 첫 방송될 예정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53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