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크, 키키 수이 전속 모델 발탁
트윙클 머메이드 컬렉션 화보 공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독보적인 감성의 뷰티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신인 걸그룹 키키(KiiiKiii)의 멤버 ‘수이’를 한국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수이는 키키의 데뷔곡 ‘I DO ME (아이 두 미)’ 뮤직비디오에서 상큼한 비주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빨간 가디건 걔’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팀 내에서는 밝고 명랑한 에너지로 ‘비타민 멤버’로 불리며 팬덤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화보에 사용된 수이와의 첫 협업 제품은 데이지크의 신제품 ‘트윙클 머메이드 컬렉션’으로, 바다의 윤슬과 조개의 오로라빛에서 영감을 받은 여름 시즌 제품이다. 컬렉션은 트윙클 머메이드 섀도우 팔레트, 샤인 글로이 하이라이터 팔레트, 글로이 쉘 베이스 아쿠아 쉘 선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는 투명하고 반짝이는 여름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키키 수이와 함께한 데이지크의 ‘트윙클 머메이드 컬렉션’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제품은 오는 16일부터 올리브영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수이 특유의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무드와 잘 어우러져 향후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새로운 모델과 함께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데이지크만의 매력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7542
https://x.com/dasiquekr/status/1932633894848774559